요즘 솔로들이 사용하는 '소개팅 앱'은 이거래요

개인 취향에 달린 문제기도 하지만, 연애 전 섹스를 누가 선뜻 응할까. 리스크를 감수하면서까지 동의한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진심으로 홀린 것이다. 그리고 첫 만남에 그런 대사는 전혀 쿨해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비싼 차 타는 사람’ 정도로 인식될 것이다. 점수를 얻고 싶은 마음에 외제 차를 타는 것이라면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된다. 생각보다 차에 대해 모르는 여자가 많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비 오는 날 소개팅 하는 남성들이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손수건’(31%), ‘레스토랑 등 사전 예약’(28%), ‘자동차’(20%), ‘큰 우산’(11%) 순의 응답이 나왔다. ‘여자가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파우더’(40%), ‘손수건’(21%), ‘향수’(18%), ‘큰 우산’(10%) 순의 응답이 나왔다.

 

그냥 한번 더 만나서 커피 한번 마시고 싶을 뿐” 정도의 느낌을 주도록 한다. 상대가 부담스럽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다음 만남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고 받는 연락은 서로 애매한 감정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먼저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태원역 인근에 문을 연 신상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한남'. 친구 집에 들른 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2층짜리 가정집을 개조해 꾸민 공간에 테이블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 좋고, 수프, 샌드위치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다양한 편.

 

이를 위해서 신분 확인 단계에서 미혼/결혼 유무, 학력, 학력, 직업 등의 인증이 진행됩니다. 집 앞까지 소극녀를 데려다 준 소개팅남, 헤어지자마자 곧바로 즐거웠다는 문자를 보내온다. 적극녀와 소극녀의 탈을 벗어던진 기자, 친절한 문자 한 통에 괜스레 미소 짓게 되는건 기자가 아닌 소개팅녀로서의 미련이 남아서였을까.

 

다만 다수의 의견을 종합해 본 결과 첫 인사는 무난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안녕하세요, OOO 소개로 연락드려요. 소개팅 약속 시 가장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후 6~8시(남 38.7%, 여 45.3%)’였다.

 

이런 곳을 알고 있다면 어느 정도 센스가 있는 사람일 거라는 생각도 들어요. 다만 미국인 친구한테 물어보니 예전에는 우리처럼 친구가 소개해서 서로 만나고 사귀는 경우는 우리나라보단 덜 했던 것 같습니다. 검정, 회색, 남색보다는 빨강, 핑크, 흰색은 사랑을 부르는 색이라고 해요. 국내 소개팅 앱 시장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산업에 이은 매출 2위 규모다. 국내 비게임 앱 중 매출 1위인 '카카오톡'을 제외하면 2위부터 상위권 랭킹은 전부 데이트앱이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앱을 통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열린 시각으로 바라보는 Z세대가 늘어나면서, ‘비대면 소개팅 서비스’도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소개팅 빌런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연애의 참견' 157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3일 방송되는 KBS 조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7회에서는 시청자 참여 라이브 코너 '연참 위키'의 3번째 주제가 공개된다. 한가지 더 팁을 붙이자면, 고맙다는 식상한 말 보다는 ‘맛있게 잘 멋었어요’라고 직접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알아서 거절할 테니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술 마시자고 말하는 여자의 의도는 두 가지로 추릴 수 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긍정적인 의사를 바탕으로 한다. 우리 주변 프로 소개팅러에 따르면 남자가 후식까지 사는 경우, 99%의 확률로 애프터 신청을 받을 수 있다. 약간 부담감은 느낄 순 있지만 싫어하진 않는다. 다만 후식을 먹지 않거나 식사를 거르고 카페만 가는 행동은 애프터 확률을 급격히 감소시킨다.

강남 가라오케 click here click here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요즘 솔로들이 사용하는 '소개팅 앱'은 이거래요”

Leave a Reply

Gravatar